국내/해외주식시황국내/해외주식시황


노형욱 장관 “요소수 수급 안정화 위해 총력”

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(10일 전) 2021년 11월 17일 17:10 조회수 1,798회 댓글수 0건
링크 #1 https://kr.investing.com/news/stock-market-news/article-725014 클릭수 0회
노형욱 장관 “요소수 수급 안정화 위해 총력”© Reuters. 노형욱 장관 “요소수 수급 안정화 위해 총력”

사진=국토부 홈페이지

[인포스탁데일리=(세종)박정도 기자] 노형욱 국토교통부 장관은 17일 요소수 수급과 관련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.

노 장관은 이날 경기도 의왕 내륙컨테이너기지(ICD)의 운영현황을 점검하고, 화물차 요소수 수급에 대해 화물업계와 주유소 운영자 등 현장의 목소리를 들었다.

노 장관은 의왕 ICD 안에 있는 ‘전국 100개소 요소수 중점유통 주유소’ 중 한 곳도 방문해 요소수 공급 및 재고 추이 등을 살피고 조속한 수급개선을 위한 정부 차원의 노력을 약속했다.

이 자리에서 노 장관은 “최근 요소수 수급 불안정에 따른 업계의 어려움을 잘 알고 있다”며 “수급현황을 매일 점검하고 중점유통 주유소를 통해 화물차를 중심으로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”고 말했다.

노 장관은 “범정부적으로 요소수 수급을 신속하게 안정화시키기 위해 해외물량 확보, 국내수급관리 등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”며 “화물 및 버스, 건설기계 등 현장에 요소수 공급이 원활히 이루어져 조속히 안정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전했다.

박정도 기자 [email protected]

인포스탁데일리에서 읽기

이전글 과천·하남 등 3차 사전청약 내달 시작…총 4167호 공급
다음글 아시아 시장에는 아래로 마감하였습니다. 니케이 0.40% 아래로.

삭제하기 수정하기 목록보기

 

안전업체신청


안전업체신청을 위해
아래 요청내용을 작성해 주십시요.
captcha

Contact Us


평일상담 평일상담 00:00 ~ 00:00
휴무 일요일 및 공휴일 / 휴일 상담은 게시판 이용